본문 바로가기

Life

곤드레밥이 정말 맛있는 산채가 다녀왔어요~!!

 

 

곤드레밥이 정말 맛있는 산채가 다녀왔어요~!!

 

 

 

 

 

몸 건강에 아주 좋은 각종 산나물들,ㅎㅎ

 

곤드레밥이 맛있는 '산채가' 다녀왔어요~

 

메뉴판 옆에는 백두대간 순수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고 딱! 써져있네요^^

 

 

 

 

이건 산채가 메뉴판 인데요~

 

저희는 곤드레밥 먹으러 왔기에

 

곤드레밥 주문했어요,ㅎㅎ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는

 

대단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ㅋㅋ

 

아 빨리 먹고싶다,ㅎㅎ

 

 

 

 

주문하니까 슬슬 나오는 반찬들!!

 

너무 흥분했나?ㅎㅎ사진이 흔들리고 난리;;

 

내손이 흔들려서 잘못한거긴 하지만^^;

 

 

 

 

정갈하게 조금씩 예쁘게 담겨져서 나온

 

각종 나물들과 산나물들,ㅎㅎ

 

반찬을 다 먹으면 리필도 해주신다/ㅁ/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곤드레밥 나왔당.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밥 같아 보이지만

 

곤드레 특유의 냄새와 영양까지 만점이라는^^

 

 

 

 

된장찌개도 함께 나온다,ㅎㅎ

 

고기반찬이 없어도 행복한 이유는 뭐지?ㅋㅋ

 

곤드레밥은 저 간장양념 좀 넣어서 비벼먹으면 꿀맛:)

 

 

 

 

이렇게 나물만 먹으니까 아쉬운듯

 

우리는 누구랄것도 없이 서로가 막걸리 주문,ㅋㅋ

 

지평막걸리?ㅎㅎ이름은 들어봤는데

 

오늘 처음먹어본 막걸리라는~

 

산나물이랑 곤드레밥 먹고싶을 때

 

산채가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아요^^

 

 

이제 내일부터 본격 추석연휴 인데요.

 

시골에 내려가시는 분들은 운전조심하시구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