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매콤한 이고집쭈꾸미 치즈퐁듀와 함께!!

 

 

매콤한 이고집쭈꾸미 치즈퐁듀와 함께!!

 

 

 

 

 

여유로운 주말 간만에 데이트 했어요~

 

일단 배고파서 머먹을까? 하다가

 

매콤한 쭈꾸미 먹자!이래서 오게된

 

이고집쭈꾸미,ㅎㅎ

 

 

 

 

우리는 고기도 좋아하니까

 

삼겹쭈꾸미로 주문!!

 

벌써부터 매운 비주얼,ㅋㅋ

 

빨리 먹고싶다는/ㅁ/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깻잎알쌈, 샐러드, 마늘짱아찌!!

 

저 알쌈에 쭈꾸미 싸먹으면 대박 맛있어요^^

 

 

 

 

쭈꾸미 완전 귀엽게 생김^^

 

 

 

 

쭈꾸미 먹어보니 너무 매워서

 

치즈퐁듀 추가로 시켰어요~!!

 

 

 

 

매운맛을 달래줄 치즈퐁듀!!

 

따뜻해지면은 바로 먹으라고

 

알려준 친절했던 직원,ㅎㅎ

 

 

 

 

먹을 때 부터 다 먹을 때 까지

 

따끈따끈했던 치즈퐁듀^^

 

너무너무 맛있었당~

 

 

 

 

빠질 수 없는 계란찜!!

 

보들보들 고소했던 맛/ㅁ/

 

 

 

 

매운 쭈꾸미에 콩나물을 넣어주면

 

매콤한게 그나마 중화가 되요^^

 

 

 

 

역시 매운건 쭈꾸미만한 음식이 없는거 같아요!!

 

오늘 저녁에는 모먹지?라고 고민되신다면

 

매콤매콤한 쭈꾸미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