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백주부가게 홍콩반점 짬뽕, 탕수육 굿굿~!!

 

백주부가게 홍콩반점 짬뽕, 탕수육 굿굿~!!

 

 

 

 

 

어제 저녁은 중국요리 홍콩반점 다녀왔어요~

 

백주부가게 체인점 도대체 몇개 인거지?ㅋㅋ

 

그리 유명하지 않을때도 자주 왔었던 홍콩반점!!

 

 

 

 

이곳은 짬뽕이랑 탕수육이 최고^^

 

찐하고 짭쪼롬한 짬뽕국물,ㅎㅎ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좋다 좋다 너무 조으다/ㅁ/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

 

단무지랑 양파, 춘장!!

 

근데 단무지 너무 짜ㅠㅠ

 

손이 안가 손이,ㅋㅋㅋㅋㅋ

 

엄청 얇게 썰어져서 나오는데

 

왜? 저렇게 짠건지..ㅋㅋㅋㅋㅋ;;

 

 

 

 

이곳은 음식만드는 주방!!

 

단무지랑 양파는 처음에는 주고

 

나중에는 다 먹으면 셀프로~

 

전메뉴 다 포장도 됨,ㅎㅎ

 

 

 

 

이건 홍콩반점 내부인데

 

백주부사진이 뙇!!!!!!!!!!!!!

 

 

 

 

홍콩반점 하이라이트인 찹쌀탕수육!!

 

드디어 나오고 뚜둥~ㅎㅎ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탕슉^^

 

 

 

 

쫄깃한거 저게 찹쌀이 아니고

 

전분이라던데,ㅋㅋ

 

저번에 집에서 TV보다가

 

중식요리사가 말한거 기억이 났음!!

 

찹쌀탕수육이 아니라 전분탕수육이라고

 

불러야 하는게 맞는거라고ㅋㅋㅋㅋㅋ

 

무튼 맛있게 저녁 배불리 먹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