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빛나는바다 횟집 깔끔하고 활어회 맛있어요!!

 

 

빛나는바다 횟집 깔끔하고 활어회 맛있어요!!

 

 

 

 

 

어제는 퇴근후 가족들과 함께

 

집근처에 있는 빛나는바다 횟집 다녀왔어요!!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거의 맨날 고기만 먹다가 오랜만에 회먹는듯 해요^^

 

 

 

 

샐러드랑 각종 밑반찬들이

 

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이거슨 내가 좋아하는 단호박 찜!!

 

아직 회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밑반찬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ㅋㅋ

 

배부르면 안되는데/ㅁ/

 

 

 

 

이건 이름은 모르겠지만 생선튀긴거에

 

찜처럼 나온거 였는데 이거 별미였어요,ㅎㅎ

 

매콤매콤 굿굿/ㅁ/

 

 

 

 

개인적으로 횟집에 오면은

 

이 꽁치구이는 제가 다 먹어요~

 

집에서 구워먹으면 이런맛이 안난다는ㅠㅠ

 

똑같은 생선일텐데 기분탓일까요?ㅎㅎ

 

 

 

 

국물이 아주 매콤시원했던 탕!!

 

청량고추 들어가서

 

깔끔히 매운맛이 났던,ㅋㅋ

 

 

 

 

콘버터랑 튀김!!

 

튀김은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회!!

 

활어회라서 그런지 비주얼이 참 좋네요~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랬어요:)

 

회 다 먹고 마지막으로는

 

매운탕까지 먹었다는 후일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