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중국요리 코스 전체 회식으로 즐겁게 다녀옴~!!

 

 

중국요리 코스 전체 회식으로 즐겁게 다녀옴~!!

 

 

 

 

 

오랜만에 단체 회식하고 왔어요~

 

중국요리 코스로 나오는 곳인데

 

가게 내부도 아주 넓직넓직 하고,ㅎㅎ

 

초저녁이였는데도 사람들이 꾀 있더라구요^^

 

 

 

 

사진 잘 찍었어야 했는데 흔들림ㅜㅜ

 

약간 고급진 인테리어,ㅋㅋ

 

 

 

 

저희는 룸에서 식사를 했어요~

 

전체회식이니 사람이 많으니까:)

 

룸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해요/ㅁ/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고급졌어요.

 

조명 마저도 이쁘더라구요,ㅎㅎ

 

 

 

 

룸은 이렇게 커튼이 쳐져있구요.

 

일반 테이블 보다는 조용해요.

 

 

 

 

이제 슬슬 중국요리 코스가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 입니다~

 

 

 

 

역시 회식에 빠질 수 없는 술!!

 

중국술인데 이름은 '얀테고량주'

 

 

 

 

얀테고량주는 호불호가 많이 갈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꽃향이랑 바닐라향? 무튼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술인 것 같아요,ㅋㅋ

 

이건 지극히 제 생각이니 태클은 사절이요:)

 

 

 

 

중국요리 코스중 처음나온 음식은

 

바로 샐러드 입니다.

 

역시 에피타이저는 샐러드^^

 

 

 

 

이건 게살스프~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이건 이름을 까먹었는데...ㅠ

 

해삼이 들어가 있었던 음식!!

 

 

 

 

이거슨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깐쇼새우:)

 

새콤달콤 사르르 녹았어요/ㅁ/

 

 

 

 

이건 그냥 그랬다,ㅋㅋ

 

이름도 모르겠다,ㅋㅋ

 

 

 

 

고추잡채 촵촵촵,ㅎㅎ

 

 

 

 

마지막 메인은 짜장면~

 

호로록 호로록 짜장면 짱^^

 

중국요리인데 느끼하지 않았고 맛있었어요:)

 

 

 

 

이제 진짜 마지막으로 후식이 나왔네요~

 

수박이랑 꿀빵 같은거였어요!!

 

사진으로는 음식이 조금씩 나오는거 같지만

 

코스로 나와서 그런지 나중에는 배가 부르더라구요^^;

 

에이 양이 왜케 적어 이랬었는데,ㅋㅋ

 

먹어보니 그건 아닌듯 해요/ㅁ/

 

일단 맛도 있었고 회식이라서 그런가?

 

이렇게 배부른 1차가 끝나고

 

2차로는 노래방을 갔다는 후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