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맛있는 해물탕/해물찜 저녁에 완전 포식했어요!!

 

맛있는 해물탕/해물찜 저녁에 완전 포식했어요!!

 

 

 

 

 

퇴근하고 어제 저녁으로는 해물찜, 해물탕 먹었어요!!

 

집근처이기도 하고 맛있어서 종종 가는 가게예요~

 

주 메뉴는 낙지랑 해물을 전문으로 하는 집:)

 

 

 

 

매콤매콤 해물찜 나왔습니다,ㅎㅎ

 

오징어, 꽃게, 곤이, 알 등등

 

해산물이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너무 큰 해물들은 가위로 싹뚝싹뚝 하는중!

 

역동적인 장면이 사진으로 포착><

 

 

 

 

해물찜은 가뿐하게 클리어 해주고,ㅎㅎ

 

 

 

 

이번에는 시원한 해물탕을 주문!!

 

너무 매운거 먹은 나의 속을 부탁해~

 

 

 

 

싱싱한 야채들과 새우랑 낙지까지,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랑 해산물 다 좋아해요^^

 

결론적으로 가리는 음식이 없다는/ㅁ/

 

 

 

 

낙지 너무 크니까 잘라야쥐~ㅎㅎ

 

이제 막 보글보글 끓기 시작^^

 

 

 

 

어제도 너무 과식했던 나의 저녁식사,ㅎㅎ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는ㅠㅠ

 

오예- ♪ 오늘은 신나는 불금이예요~~~!!

 

화이팅 하셔서 재밌는 불금을 즐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