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참치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하루 ♩

 

 

참치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하루 ♩

 

 

 

 

 

오늘 하루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

 

그건 바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인 참치회~

 

일단 에피타이저로 나온 죽이랑 장국 호로록^^

 

 

 

 

참치회는 실장님이 썰고 있는중~

 

각종 반찬들이 먼저 나온다,ㅎㅎ

 

초밥, 샐러드, 묵은지 등등/ㅁ/

 

 

 

 

드디어 메인음식 참치회 등장!!

 

나는 개인적으로 빨간살 보다는

 

하얀살인 백살쪽을 너무 좋아한다.

 

역시 이래서 살이 찌나부다~ㅎㅎ

 

 

 

 

진짜 고급진 부위로 썰어주셨다,ㅎㅎ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음'ㅡ'//

 

 

 

 

등만 찍히신 실장님,ㅎㅎ

 

도마위에 참치머리인가?ㅋㅋ

 

정말 거대하다잉/ㅁ/

 

 

 

 

이것은 실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금술!!

 

달콤달콤 정말 맛있었다,ㅎㅎ

 

금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우 맛있당/ㅁ/

 

이날도 엄청 폭식하고 배터질뻔한 하루로 마무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