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일식집 '와라이' 초밥♡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일식집 '와라이' 초밥♡

 

 

 

 

 

오랜만에 백화점 쇼핑하러 갔다 왔어용~

 

사고싶은건 많았지만 경제적인 문제로다ㅠㅠ

 

일단 사고싶은 물건은 잠시 제쳐두고,ㅎㅎ

 

돌아다녔더니 너무 출출해서 8층 식당가 고고!!

 

초밥먹고 싶어서 갔던 일식집 와라이

 

나는 우동정식 시키고, 친구는 모밀정식 주문:)

 

주문과 동시에 물이랑 샐러드 가져다 주심/ㅁ/

 

 

 

 

친구가 시킨 모밀정식에는

 

모밀, 초밥4PS, 튀김, 반찬

 

이러한 구성으로 나오고

 

내가 시킨 우동정식에도 구성은 다 똑같은데

 

모밀 자리에 우동이 나온다는거^^

 

 

 

 

초밥이 너무 맛있는 와라이,ㅋㅋ

 

초밥만 추가로 더 시켰다는,ㅎㅎ

 

세트정식도 먹을만 했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모두 괜찮았다^^

 

다음에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갈일이 있으면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의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