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양대 바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한양대 바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저번에 친구랑 한양대 바 갔다가

 

킵 해놓은 양주 있었는데,ㅎㅎ

 

생각난김에 주말에 갔던 한양대 바!!

 

역시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많았다~

 

기본으로 나오는 팝콘 너무 고소고소함:)

 

 

 

 

이곳 술집은 분위기도 완전 괜찮고

 

술값도 저렴해서 자주 오는 한양대 바

 

 

 

 

얼음이랑 쉐킷쉐킷 해서 드링킹~!!

 

호로록 호로록 마시기 시작^^

 

 

 

 

역시 술안주에는 과일이 최고인듯 해요~

 

과일안주는 주문했구요,ㅎㅎ

 

 

 

 

과일도 금방 먹어버려서 쥐포랑 한치 또 시킴!!

 

마른안주는 배가 안부르니까

 

배부를 때 먹으면 안성맞춤인 안주:-)

 

이날도 양주 다 먹고 보드카 또 주문해서 먹었다는^^;

 

그 다음날 죽다 살아났네요ㅜㅜ

 

여러분들 과음은 건강에 아주 좋지 않으니 적당히 드시길/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