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닭가슴살 다이어트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닭가슴살 다이어트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다이어트 한다한다 말로만 몇년째인가..ㅋㅋ

 

이래선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꼬꼬빌 머슬업 플러스 닭가슴살 주문!!

 

이 닭가슴살은 동그랑땡 처럼 동글동글 해서

 

먹기 진짜 너무 편하다,ㅎㅎ

 

게다가 맛고 갠츈이고 짱인듯^^

 

 

 

닭가슴살만 먹으면은 너무 퍽퍽하니까

 

나는 방울토마토와 양상추를 같이 먹는데

 

채소에 플레인 요거트를 뿌려먹는다!!

 

플레인 요거트가 무첨가 라는게 함정이지만;;

 

이렇게 먹으면은 더 수월히 먹을 수 있고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칠리소스도 살짝 뿌려서 먹는게 나의 비법^^;

 

시도해보지 않았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이놈의 다이어트 언제까지 이 마음이

 

유지가 될지 벌써부터 의문이 든다는,ㅋㅋ

 

무튼!! 다이어트 도전하시는 모든분들은

 

꼭! 성공할 수 있으니 다들 힘내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