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아침에주스 듀엣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아침에주스 듀엣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편의점 갔다가 우연히 본 아침에주스 듀엣!!

 

이런 짬짜면 같은 존재,ㅎㅎ

 

이런 음료는 처음봐서 신기방기~

 

 

 

 

가끔 오렌지주스도 먹고 싶고

 

포도주스도 먹고싶을 때가 있잖아요!!

 

 

 

 

반반 분리가 되어 있으니까

 

둘다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음료^^

 

 

 

 

철저하게 분리포장 되어 있는

 

아침에주스 듀엣,ㅎㅎ

 

나온지는 한참 되었는데...

 

왜? 나는 어제 처음 본 것일까?ㅋㅋ

 

 

 

 

서울우유에서 만들었네?ㅎㅎ

 

 

 

 

짜잔~ 은박지 떼어내면

 

주스를 마실 수 있음!!

 

 

 

 

따로 나눠져 있기 때문엔

 

한쪽 마시고 나면은 다른 한쪽은

 

나중에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격은 그리 저렴하지가 않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