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완전 만능연고!!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완전 만능연고!!

 

 

 

 

 

저번에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저렴하게 세일해서 판매하길래 바로 겟^^

 

이렇게 세일할 때 사는게 좋은 일인,ㅎㅎ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앞면인데

 

수염이 덥수룩한 할아버지 그림이 있음!

 

 

 

 

비닐은 제거하고 뚜껑을 열었더니

 

허브향이 확~ 들이침,ㅋㅋ

 

음...초자연적인 이 스멜/ㅁ/

 

향은 허브향이 강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밤 타입이라서 용량이 그렇게 작지는 않고,

 

손으로 문질문질했을 때

 

엄청 부드럽게 잘 녹아들어서 좋았어요^^

 

 

 

 

고체형이라서 엄청 딱딱하면 어쩌나 했는데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아기들에게도 많이 쓰는 만능연고라고 해요~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의 용도로

 

벌레물거나 멍든곳 등등

 

다양하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ㅁ/

 

저도 열심히 쓰고 효과가 있는지

 

다음에 또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