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스폰지밥 나노블럭 레고 드디어 완성했어요~!!

 

 

스폰지밥 나노블럭 레고 드디어 완성했어요~!!

 

 

 

 

 

저번에 노원 길거리에서 구입한 스폰지밥 레고!!

 

슈퍼마리오랑 두개 구입함,ㅎㅎ

 

일단 스폰지밥 나노블럭 부터 조립시작~

 

 

 

 

헐;; 레고가 너무 작다는게 함정ㅠㅠ

 

나노블럭 크기는 작지만

 

은근히 시간이 오래걸린다는/ㅁ/

 

 

 

 

레고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 보이는데

 

뜯으니까 왜? 조립하기 싫어지는 걸까요??

 

그래도 이미 뜯었으니 끝을 보겠다는 마음으로^^

 

 

 

 

하기 싫다는 마음도 잠시 잠깐이였음,ㅎㅎ

 

미친듯이 집중하기 시작한 결과!!

 

제가 생각한 시간 보다금방 완성한거 같아요:)

 

 

 

 

어...근데 완성하고 보니

 

이빨 두개가 있어야 하는덱 ㅋㅋㅋㅋㅋ

 

왜? 없는거지...ㅠㅠ대박 ㅋㅋㅋㅋㅋ

 

 

 

 

스폰지밥 이걸 또 다시 조립하자니

 

그건 완전 미친짓인거 같다는,ㅎㅎ

 

그냥 이빨 없이 그냥 있어 주겠니/ㅁ/

 

 

 

 

설명서 안봤으면 몰랐을 스폰지밥 이빨,ㅎㅎ

 

그래도 완성시킨거 보니까 귀욤귀욤 터지넥><

 

내가 만들어 놓고 미친듯이 감탄 하는즁'ㅡ'//

 

다음 시간에는 슈퍼마리오 레고를

 

완성시키고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