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쌍문역 호호분식 치즈밥 저렴하고 짱 맛있음!!

 

 

쌍문역 호호분식 치즈밥 저렴하고 짱 맛있음!!

 

 

 

 

 

쌍문역 정의여중 정의여고 있는 쪽에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분식집 다녀왔어요~!!

 

이곳은 학생들이 타겟이라서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역시 학생들이 많이 오는곳이라구석구석이 낙서로 도배:)

 

저기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저렴하답니다~

 

 

 

 

분식집이 엄청 크지는 않고 아담합니다.

 

테이블이 한 4개정도? 그리고 방으로 된 곳도 하나 있구요!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서 분주하게 뭐 하고 계시는게 다 보입니다^^

 

 

 

 

저는 친구 두명이랑 갔는데요.

 

치즈밥, 모듬튀김, 치즈떡볶이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치즈밥이랑 모듬강정이 제일 먼저 나오드라구요:)

 

 

 

 

치즈밥 비주얼 장난아니죠?ㅎㅎ

 

진정한 치즈밥이 아닌가 싶네요,ㅋㅋ

 

저렴하다고 맛도 저렴하지는 않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떡볶이 나왔어요,ㅎㅎ

 

가격대비 진짜 맛있는 분식집 입니다/ㅁ/

 

근처 학교가 있어서 더 그런것 같은데요~

 

무튼 이렇게 3가지 메뉴를 먹고도 1만원이 안나왔다는거^^

 

밥 한끼에도 5천원이 훌쩍 넘는 요즘ㅠㅠ

 

진심으로 음식장사를 하는 곳을 다녀와서

 

배도 부르고 기분도 참 좋은 하루였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