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유 흥부전 놀부전 고추튀김, 모듬전 최고!!

 

수유 흥부전 놀부전 고추튀김, 모듬전 최고!!

 

 

 

 

 

비오는날에는 역시 파전에 막걸리,ㅎㅎ

 

수유에 있는 흥부전 놀부전 다녀왔어요~

 

이곳은 고추튀김이 굉장히 유명해요/ㅁ/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 깍두기, 전 찍어먹는 간장

 

 

 

 

여기는 막걸리가 단돈 2천원 이랍니다><

 

엄청 시원하고 쭉쭉 들어간다는,ㅎㅎ

 

아직 고추튀김이랑 전도 안나왔는데

 

막걸리 한병을 뚝딱 했습니다요,ㅋㅋ

 

 

 

 

고추튀김 나왔는데 사진이 거지같이 찍혔네요ㅠ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저리 나왔나봐요~!!힝ㅜㅜ

 

 

 

 

모듬전도 금방 나오드라구요,ㅎㅎ

 

아주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비가 오면은 항상 기분이 뭔가 꿀꿀하고 그런데

 

이날은 막걸리 아주 알싸하게 먹고

 

기분까지 업되서 완전 신났던 하루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