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뼈해장국 해장에는 정말 최고 -♩

 

 

뼈해장국 해장에는 정말 최고 -♩

 

 

 

 

 

과음한 다음날은 꼭 해장을 해줘야 해요,ㅎㅎ

 

저는 과음한 다음날 뼈해장국을 꼭 먹어요^^

 

뼈해장국은 왜?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지/ㅁ/

 

 

 

 

고기는 겨자소스 듬뿍 찍어서 냠냠,ㅋㅋ

 

김치도 참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뼈해장국 나옴,ㅎㅎ

 

들깨가루 들어가서 완전 고소고소

 

 

 

 

내가 좋아하는 당면도 적당히 들어있고

 

우거지도 많이 들어 있었던 뼈해장국~!!

 

해장국은 역시 뼈해장국이 진리^^

 

 

 

 

뼈다귀에 살도 많이 붙어 있어서

 

뜯어먹을 맛이 나더라구요,ㅋㅋ

 

요즘은 밥값들이 다 비싸서

 

뼈다귀도 작은거 넣어주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은근히 많이 주더라구요:)

 

어제 비가와서 오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조심 하시길 바래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