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카카오 네오 페리오 젤타입 거품치약 구입했어요~!!

 

 

카카오 네오 페리오 젤타입 거품치약 구입했어요~!!

 

 

 

 

 

올리브영 구경 갔다가

 

카카오 치약 데리고 왔어요~

 

오 이런~! 구입할 생각은 없었는데,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버리고 맘><

 

 

 

 

케이스에서 나오니까 더 이쁘네,ㅎㅎ

 

눈이 아주 초롱초롱 만화에서 나오는 청초한 여자의 눈망울

 

생긴거는 고양이인 카카오 네오!!

 

 

 

 

이건 카카오 거품치약의 뒷모습 인데요~

 

귀가 무지 귀욤귀욤 하네요/ㅁ/

 

 

 

 

투명마개로 덮여 있어서 치약이 셀 걱정은 노노

 

아직 페리오치약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써보고 난 뒤에 또 리얼한 후기 남길게요/ㅁ/

 

날씨 너무 추우니까 다들 감기조심 하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