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카카오 바디워시, 바디젤, 핸드워시, 헤어에센스 구입해봄!

 

카카오 바디워시, 바디젤, 핸드워시, 헤어에센스 구입해봄!

 

 

 

 

 

카카오 어피치 바디워시랑 바디젤 구입했어요~

 

카카오 물품들 다 구입하고 싶은데

 

차근차근 하나씩 구입을 하는걸로 하고,ㅎㅎ

 

 

 

 

카카오 디워시 향은 복숭아 향이 나구요.

 

바디젤은 은은한 꽃향기가 납니다!!

 

 

 

 

카카오 핸드워시는 복숭아 향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렌지 향이 나더라구요~

 

시트러스 향기가 강한,ㅎㅎㅎㅎㅎ

 

손씻고 마지막은 데톨 냄새난다는/ㅁ/

 

 

 

 

이걸로 씻으면은 냄새도 좋고

 

향균도 되니까 손을 많이 씻게 되는거 같아요!!

 

 

 

 

앗! 이것은 카카오 무지 헤어에센스~

 

무지무지 귀여움/ㅁ/

 

 

 

 

헤어에센스는 로션타입이였는데요!

 

끈적임이 전혀 없었고,

 

냄새가 은은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나의 상한 머리결 이제는 헤어에센스 매일 써서

 

찰랑찰랑 거리게 만들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