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피지오겔 로션 직접 사용해본 생생 리얼후기!!

 

 

피지오겔 로션 직접 사용해본 생생 리얼후기!!

 

 

 

 

 

생일선물로 받은 피지오겔 로션!!

 

원래 쓰던 로션이 남아 있어서

 

선물을 받자마자 바로 쓸 순 없었다는ㅠㅠ

 

이번에 로션이 똑! 떨어져서 바로 개봉함,ㅎㅎ

 

 

 

피지오겔 로션 디자인 참 깔끔합니다.

 

소문대로 과연 좋은지?ㅎㅎ 궁금><

 

 

 

 

뚜껑 열고 찍어보기,ㅎㅎ

 

 

 

 

로션 타입이라서 부드럽게 잘 발리고

 

향은 무향이라서 아무향이 나지 않아요!!

 

피지오겔은 프랑스 제품이구요^^

 

아기들이 쓸 수 있을 만큼

 

굉장히 순한 화장품이기도 하죠~

 

 

 

 

선물을 작년에 받아서 제조한지는 꾀 되었지만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ㅎㅎ

 

이제 날씨도 많이 쌀쌀해졌으니

 

보습이 필요하고 중요한 만큼

 

피지오겔 로션 미친듯이 발라야겠어요~!!

 

오래 써본게 아니라서 뭐라고 딱! 결론지어 말할 수는 없지만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진짜 좋은거 같기는 해요^^

 

다들 취향이 다르니까 안맞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로드샵에서 꼭 테스터 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