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유 미쓰족발 진짜 짱 맛있어요~!!

 

 

수유 미쓰족발 진짜 짱 맛있어요~!!

 

 

 

 

오랜만에 친한친구랑 함께 족발을 먹으러 왔어요.

 

서로 퇴근해서 만난거라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ㅋㅋ

 

만나자마자 하는 인사가 뭐먹을까? 였다는,ㅎㅎ

 

정말 진정한 친구가 맞는듯/ㅁ/

 

수유에 있는 미쓰족발 보이길래 고고~!!

 

 

 

 

밑반찬 나오는건 어느 족발집이나 비숫하지만

 

특이하게 미쓰족발은 샐러드가 나옴!!

 

족발이랑 같이 싸먹으면 상콤상콤 할듯:-)

 

 

 

 

또 하나 다른점은 칼칼한 칼국수까지 나온다는 사실!!

 

칼국수 진짜 신의한수 인듯 합니다><//

 

 

 

 

꺄~울 드디어 기다리던 족발이 나옴,ㅎㅎ

 

윤기좔좔 껍질은 쫄깃쫄깃 살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 돼지그림 너무 귀여워서 한방 찍었어요,ㅎㅎ

 

미쓰족발을 대표하는 그림인듯/ㅁ/

 

어제도 엄청나게 먹었던 하루로 마무리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