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남양주 봉주르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 추천!!

 

남양주 봉주르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 추천!!

 

 

 

 

 

남양주 팔당댐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봉주르 다녀왔어요~

 

여전히 언제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역시 소문난 곳은 이렇게 막 북적북적함,ㅎㅎ

 

 

 

 

날씨가 좋으니까 야외에 앉자며~

 

야외로 고고,ㅋㅋ

 

봉주르 카페 엄청 넓어용/ㅁ/

 

 

 

 

날씨가 좋으니까~

 

야외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인지

 

메뉴판을 좀 늦게 가져다 주셨다는게 함정^^

 

야외는 이렇게 생겼어요!라고 사진을 찍은건데

 

사람들이 많다 보니 전경을 찍으려다가

 

사람들 사진찍힌게 되어버

 

초상권이 있으니 얼굴은 모자이크:-)

 

 

 

 

무슨 쌈밥 2인분 시킴,ㅎㅎ

 

배고프니까~ ♪

 

가격은 그리 싸지는 않았다는~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평타쳐서 합격!!

 

 

 

 

쌈밥이라서 쌈을 엄청 싸먹음,ㅋㅋ

 

반찬도 다 먹은거는 리필하고!!

 

이곳은 계산은 다 선불이라는거~

 

 

 

 

역시 빠질 수 없는 내사랑 술^^;

 

야외로 나와서 그런지

 

대낮이였지만 완전 꿀맛이였다는

 

완전 시원하고 완전 최고였음/ㅁ/

 

 

 

 

배불리 먹었으니 쫌 걷자며

 

봉주르 카페에 이어져 있는

 

자전거 도로이자 산책로~

 

진짜 잘 되어 있다!!

 

 

 

 

이길로 자전거 타고

 

봉주르 많이 오시는듯~

 

 

 

 

옆에 강이 있으니까

 

바람도 솔솔불고

 

걷기에 참 좋은 조건과 날씨^^

 

 

 

 

오랜만에 교외로 나오니까 좋았던 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이래저래 다 좋았었던 하루'ㅡ'//

 

마지막으로 팔담댐 드라이브 슝~

 

가까운 남양주 봉주르 카페랑

 

팔담댐 드라이브 코스로

 

데이트코스 짜보셔도 짱 좋으니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