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베네피트 향수 메이비베이비 여성향수 추천!!

 

베네피트 향수 메이비베이비 여성향수 추천!!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

 

향수 선물받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향수중에 하나인,ㅎㅎ

 

포장이 너무 깜찍함/ㅁ/

 

 

 

 

안깨지게 꼭꼭 숨어있는

 

베네피트 향수 메이비베이비!!

 

 

 

 

꺼냈더니 향수모양의 종이도 같이 있었음ㅋㅋ

 

센스있게 그 종이에다가도 향수를 뿌려주심^^

 

 

 

 

50m 메이비베이비

 

향수병은 심플,ㅎㅎ

 

향은 다들 복숭아향이라고 하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복숭아와 아카시아?

 

두개가 섞인 냄새가 나는데,ㅋㅋ

 

완전한 복숭아향은 아니예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무난하게 뿌릴 수 있는 향수 메이비베이비!!

 

데일리 여자향수로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