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원 돈까스&냉면 맛있는 짱가네,ㅎㅎ

 

노원 돈까스&냉면 맛있는 짱가네,ㅎㅎ

 

 

 

 

 

노원에서 돈까스가 맛있는 짱가네,ㅎㅎ

 

가게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심플하다!!

 

항상 짱가네 오면 돈까스랑 냉면 주문^^

 

돈까스는 기본적으로 매운데

 

매운맛의 조절이됨,ㅋㅋ

 

 

 

 

음식을 주문하면

 

스프랑 단무지를 줌!!

 

스프는 땅콩스프,ㅎㅎ

 

 

 

 

비빔이랑 물 두종류가 있는데

 

우리는 물냉면 시켰어요~

 

냉면면이 검은것은 칡냉면이라서 그래요:-)

 

 

 

 

악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돈까스 나옴> ,<//

 

소스를 뿌려달라고 하면 뿌려도 주고

 

찍어먹겠다고 하면 저렇게 소스를 따로 주심^^

 

나는 찍어 먹을꺼니까,ㅎㅎ

 

 

 

 

돈까스 완전 두툼하고 빠싹빠싹'ㅡ'/

 

크기도 커서 2명이랑 같이 먹어도 됨~

 

그냥 기본적인 매운맛을 시켰는데 매콤하니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