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이름모를 피자 먹고옴^^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이름모를 피자 먹고옴^^

 

 

 

 

 

저저번주에 친구들과 다녀온 미스터피자!!

 

역시 주말이여서 어딜가나 사람들이 북적북적~

 

일단 샐러드바 고고씽,ㅎㅎ

 

셀프니까 먹을 만큼만 담고

 

모자르면 더 담아먹는걸 습관화 해야 합니다:-)

 

 

 

 

이날도 역시 어김없이 나의 지각으로 인해

 

친구들에게 알아서 피자를 시키라고 했는데

 

무슨 피자인지 당췌 이름은 모르겠다,ㅎㅎ

 

다행히 맛은 있었다는/ㅁ/

 

 

 

 

샐러드바 이용때문에 피자 사이즈는 작은걸로~

 

역시 갈릭디핑소스랑 먹어야 제맛임^^

 

이래서 살은 언제 뺄라고ㅠㅠ

 

다이어트는 잠시 빠이빠이>,<

 

 

 

 

미스터피자의 하이라이트인 후식~

 

리치 완전 좋아라하 나,ㅎㅎ

 

저렇게 다 까놓고 하나씩 먹으면 대박^^

 

마지막까지 신나고 야무지게 먹고 돌아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