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건대 우마이도 일본라멘 짱 맛있어요!!

 

건대 우마이도 일본라멘 짱 맛있어요!!

 

 

 

 

 

일본라멘으로 유명한 건대 우마이도!!

 

메뉴도 많지 않아요~

 

여기서 저는 메인인 돈코츠라멘 주문,ㅎㅎ

 

일단 국물이 굉장히 찐함.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느끼한거 못먹는 사람들은

 

느끼하다고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저 계란에는 반숙에 짭쪼롬하게

 

간이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도톰한 차슈도 일품,ㅎㅎ

 

저는 우마이도 일본라멘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국물까지 싹 다 먹고 왔다는/ㅁ/

 

매운맛도 있던데 다음에는 그거 먹고 와야 겠어요^^

 

건대 가셨다면 우마이도 꼭! 가보세요.

 

 

 

 

마지막으로 우마이도 위치 설명해 드릴게요~

 

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올라오시다면 올리브영 지나서 그 근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