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홍대 피오니 딸기케이크, 코만스 티라미수 최고!!

 

홍대 피오니 딸기케이크, 코만스 티라미수 최고!!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 갔다왔어요,ㅎㅎ

 

평일이여도 대학가 근처라서 역시 사람들이 북적북적~

 

홍대하면은 피오니 딸기케익 안먹고 올 수 없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오니 딸기케이크 완전 좋아함/ㅁ/

 

이날은 시간도 늦고 피오니 위치가 바뀌는 바람에ㅠㅠ

 

가게에 테이블도 없고 해서 포장해 왔어욤><

 

조심해서 들고오긴 했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기울졌나봐ㅜㅜ

 

 

 

 

음, 그래도 맛만 있음 괜찮다구,ㅎㅎ

 

그렇게 달지 않아서 너무 좋음!!

 

우리동네에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다^^

 

그러면 맨날 사먹으러 갈텐데ㅋㅋㅋ

 

순식간에 먹어버린 딸기케익.

 

 

 

 

아 그리고 홍대에 굉장히 유명한 티라미수 가게 코만스!!

 

여기는 피오니와는 완전 다르게 티라미수 전문점이예요~

 

여기는 가게가 엄청 작아서

 

무조건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이예요,ㅎㅎ

 

오른쪽은 녹차인데 왼쪽은 이름을 까먹음;;

 

근데 왼쪽꺼 진짜 맛있음 최고임^-^

 

무튼 홍대 가셨다면 한번쯤은 꼭 방문해 보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