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진짜 최고임, 강추!!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진짜 최고임, 강추!!

 

 

 

 

에버랜드 가시면 로스트밸리 꼭!! 타셔야 합니다.

 

이거 진짜 신기신기함,ㅎㅎ

 

사파리랑은 완전 다른 매력이 있음~

 

위에 사진은 대머리독수리임/ㅁ/

 

 

로스트밸리의 차는 수륙 양용차이기 때문에

 

육지와 물가를 동시에 들어갈 수 있어요.

 

차가 엄청 커서 마치 군대에 있는 장갑차 같은 느낌^^;

 

 

이렇게 물가는 들어갈 수 있는 자동차!!

 

속도가 막 엄청 빠르고 그런건 아니지만

 

또 그렇게 마구 느리지는 않음,ㅋㅋ

 

 

얼룩말 무늬가 정말 선명함~

 

저게 바로 진짜 지브라><

 

근데 뭔가 너무 슬퍼보이는 얼룩말ㅠㅠ

 

더워서 그런가?ㅋㅋㅋㅋㅋ

 

 

로스트밸리가 정좋은점은

 

이렇게 큰 동물들을 가까이 볼 수 있다는 점!!

 

기린아 안뇽~ㅎㅎ

 

오른쪽에는 유유히 물가를 지나고 있는 수륙양용차가 뚜!둥!

 

 

살면서 기린을 이렇게 가까기 보기는 처음이다,ㅋㅋ

 

눈이랑 속눈썹이 완전 이쁘다/ㅁ/

 

차 높이가 꾀 높았는데 역시 기린이는 엄청길어^^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때문에 좋았다.

 

놀이기구도 많지만 동물들을 가까이 볼 수 있는

 

로스트밸리 체험도 꼭 하고 오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