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미키마우스 나노블럭 레고만들기!!

미키마우스 나노블럭 레고만들기!!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갔다가 우연히 구입하게된 나노블럭

 

미키마우스 완전 엄청 좋아하는 일인임,ㅋㅋ

 

살라고 했었는데 보이길래 바로 겟!!!

 

아저씨 말로는 10분안에 만들 수 있다고 했는데...당함;

 

쪼꼼한 블럭이 너무나도 많음ㅜㅜ

 

 

도면은 완전 간단하게 나와있는데 그렇지 않음...ㅠ

 

그래도 꿋꿋이 만들고 또 듬,ㅋㅋ

 

한 40분넘게 나노블럭을 뺐다꼈다 한거 같음;;

 

다른 나노블럭 보다 크기가 큰 사이즈여서 더 오래걸림/ㅁ/

 

 

드디어 완성된 미키마우스 나노블럭!!

 

박스에 그려진 그림보다 실물이 더 이쁨~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뿌듯뿌듯 했다는,ㅎㅎ

 

 

입체 레고였기 때문에 옆면에서 보면은

 

짜 잔! 이렇게 진짜 미키마우스 같음^^

 

뒤에 꼬리가 완전 귀요미임><

 

 

이건 완전 뒷모습인데

 

다른 나노블럭 보다 확실히 큼!!

 

진짜 작은거는 볼품이 없는데

 

이 사이즈는 뭔가 있어보임,ㅋㅋ

 

미키 머리 진짜 크다/ㅁ/

 

 

레고가 엄청 쬐끔하니까

 

다 만들고 나니 손끝이 쩌릿쩌릿했음ㅠㅠ

 

분명 꽉꽉 눌러서 조립했는데 눈쪽이 쫌 아쉽당...

 

역시 미키는 발이 크다,ㅎㅎ

 

만들때는 짜증도 났지만 완성한거 보니까 기분이 좋아짐^-^

 

내일은 미키마우스 여친님의 미니마우스 나노블럭도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