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미니마우스 레고 나노블럭 만들기 ♪

미니마우스 레고 나노블럭 만들기 ♪

 

 

 

 

주말에 미니마우스 레고 만들었어요,ㅎㅎ

 

저번에는 미키마우스 나노블럭 만든거 포스팅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주말에 미니마우스 완성시킴><

 

평일에는 일하니까 엄두를 못내고 있었다는...^^

 

그래도 이렇게 만들고 나니 왕뿌듯뿌듯~

 

 

미키마우스도 만들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미니마우스 만들기가 더 어려웠어요ㅜㅜ

 

미니 머리에 있는 리본때문인가,ㅋㅋ

 

사진으로 보기에는 안커보이죠?ㅎㅎ

 

보통 나노블럭의 크키 보다 커요^^

 

 

입체적이여서 그런지

 

몸통 보다는 얼굴이 상당히 크다는;;

 

대두 미니마우스,ㅋㅋ

 

조립할때는 블럭갯수가 많아서 애좀 먹었지만

 

그래도 미키에 이어 미니까지 짝궁으로 만들어 놓으니 조으네:)

 

다음에는 다른시리즈로 레고 만들고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