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원 양꼬치 정말 맛있는 "가양양꼬치" 추천!

 

노원 양꼬치 정말 맛있는 "가양양꼬치" 추천!

 

 

 

 

 

양꼬치엔 칭따오,ㅎㅎ

 

가끔씩 급 땡기는 양꼬치~

 

저번주 불금에는 양꼬치 냠냠^^

 

 

 

 

양꼬치와 갈비살 주문!!

 

배고파서 굽는것도 짜증;;

 

아... 빨리 먹고싶다..라는 생각만^^

 

 

 

 

드디어 양꼬치 굽는중,ㅎㅎ

 

빨리 잘 익어다오/ㅁ/

 

 

 

 

익자마자 쯔란에 찍어서 폭풍흡입> ,<

 

꼬치에 마늘도 꽂아서 구워먹기~

 

그래도 빨리 익어서 좋구만,ㅋㅋ

 

 

 

 

여기 가양양꼬치는 한국사람이

 

운영한는 가게가 아님!

 

그래서 더 맛있는 건가?ㅎㅎ

 

무튼 사진은 안찍었지만 추가로 또 먹었다는:-)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국수,ㅎㅎ

 

여기서 꼭 먹어야함!!

 

면발은 쫄깃쫄깃, 국물은 얼큰 시원/ㅁ/

 

 

 

 

노원에서 양꼬치가 먹고 싶다면

 

가양양꼬치 가보시길^ㅡ^/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하단에 지도첨부 할테니 참고하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