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대학로 오므라이스 맛있는 집 -♪

 

대학로 오므라이스 맛있는 집 -♪

 

 

 

 

 

오랜만에 나온 대학로,ㅎㅎ

 

역시 사람들이 많음~

 

연극보고 나왔더니 배고픔ㅠㅠ

 

무슨 생활의달인에 나왔다는데

 

과연 맛있을까?ㅋㅋㅋㅋㅋ

 

 

 

 

가게 안은 꾀 넓음!!

 

2층인가? 3층이였는데

 

창문이 통유리여서 탁트인느낌,ㅎㅎ

 

 

 

 

인테리어도 갠츈이고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하고 좋음~

 

 

 

 

2인세트로 주문함!!

 

일단 치킨샐러드 먼저 나옴.

 

배고프니까 야채도 맛있다는,ㅋㅋ

 

 

 

 

이건 내가 시킨 오므라이스,ㅎㅎ

 

너! 너무 이쁘게 나온거 아니니?ㅋㅋ

 

 

 

 

이게 양념이 튀니까

 

이렇게 종이로 감싸서 나옴~

 

음! 참 센스가 있는 음식점이네/ㅁ/

 

 

 

 

소시지는 먹기 좋게 커팅!!

 

그리고 모 옥수수랑 감자튀김도 있고~

 

 

 

 

그리고 돈까스 오므라이스!!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식의 오이피클이 있었음~

 

직접 담군거라서 아삭아삭함,ㅎㅎ

 

맛도 나쁘지 않고 전체적으로 괜찮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