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조말론향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추천!

 

조말론향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추천!

 

 

 

 

 

조말론향수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그래서 매니아층들도 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황정음 향수로 유명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ㅁ/

 

내가 나에게 선물했다능,ㅎㅎ

 

 

 

 

조말론 매장은 다 있는게 아니라서

 

저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인 명동에서 구입했어요~

 

100m 구입하니까 샘플하나 주더군요^-^/

 

 

 

 

음 포장이 엄청나 고급짐,ㅋㅋ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껀 아니지만

 

나한테 주느거니까... 괜히 특별함 부여하기:)

 

 

 

이 스티커를 제거 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안된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나는 이거 쓸꺼니까 막 뜯을꺼임,ㅎㅎ

 

 

 

 

이런 주의사항들이 향수 뒤에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말론 향수는 30m와

 

100m만 판매가 되고 있어요!

 

50m는 안팔더라구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자주 애용하는 편이라 100m 구입'ㅡ'//

 

 

 

 

조말로향수 잉글리쉬 페어 & 프리지아

 

향이 강하지도 않고 은은하니 지속력도 꾀 있어서

 

너무 강한향수 싫어 하신다면 조말론 강추요^^

 

번거로우 시더라도 매장 가셔서

 

직접 시향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