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원 봉구비어 가볍게 맥주한잔 추천!!

 

노원 봉구비어 가볍게 맥주한잔 추천!!

 

 

 

 

1차로는 소주로 막 달리고

 

삘 받아서 2차 고고,ㅎㅎ

 

2차로는 노원 봉구비어 왔음.

 

맥주 한잔 하기에 딱 좋은 술집!!

 

 

봉구비어 메뉴판~

 

감자그림 너무 잘그림,ㅋㅋ

 

메뉴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안주

 

 

저희는 감자 큰넘 주문!!

 

바로 튀겨져서 나오니까 맛은 최고^^

 

감자튀위에 치즈가루 뿌려주는 센스~

 

 

노원 봉구비어 가게안의 모습!!

 

모르는 분들은 초상권이 있으므로

 

모자이크 처리,ㅎㅎ

 

가게안은 아담하고 아기자기함^^

 

 

치즈스틱도 시킴,ㅎㅎ

 

분명 배부르다고 감취만 시키기로 했으면서

 

이렇게 야금야금 하나씩 주문하기,ㅋㅋ

 

이러다가 다 주문할 기세'ㅡ';

 

 

가위랑 집게 너무 앙증맞음,ㅎㅎ

 

아기들이 쓰는 용품인줄/ㅁ/

 

 

치즈스틱 안에 고구마랑  치즈듬뿍!!

 

음 달콤고소함/ㅁ/

 

 

이렇게 쥐포튀김까지 주문,ㅎㅎ

 

역시 감자튀김으로

 

끝내기엔 아쉬웠던거지,ㅋㅋ

 

 

테이블 앞에 있던 앙증토끼!!

 

머야? 귀엽네 이러면서 귀를 땡기니까~

 

이쑤시개가 뙇!!!!!!!!!!!!!!!!!!!!!!!!!!!!!!!!!

 

토끼는 이쑤시개 통이였다는거^^

 

2차로 3차로 오기 딱! 좋은 노원 봉구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