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원 봉대박스파게티 저렴하고 맛있어요!!

 

노원 봉대박스파게티 저렴하고 맛있어요!!

 

 

 

 

 

일 끝나고 친구랑 노원 봉대박스파게티 왔어요!!

 

빠네랑 무슨 이름긴거 스파게티 주문~

 

 

 

 

식전에 주는 마시멜로,ㅎㅎ

 

귀욤지게 구워먹긔/ㅁ/

 

그런데 개인적으로 나는

 

마시멜로우..안 좋아함;;

 

무슨 맛도 없고 엄청 살찌는 느낌?ㅋㅋ

 

 

 

 

식전에 나오는 빵인 미니 크로와상

 

이거 진짜 존맛임,ㅎㅎ

 

무슨 갈릭소스 발려져서 나오는데

 

이건 추가금 더 내고 더 먹고싶은 맛^^

 

 

 

 

드디어 주문한 스파게티 나옴,ㅎㅎ

 

내친구는 빠네~

 

서로 양 진짜 많다면서 얘기함!!

 

다 못먹을거 처럼 얘기하다가

 

역시 우리는 모두 클리어 하고 나왔다는:)

 

 

 

내가 시킨 스파게티는 해물크림스파게티랑

 

숯불고기가 들어 있었던 스파게티~

 

음 무튼 저렴하고 맛있는 스파게티 먹고 싶을 땐

 

노원 "봉대박스파게티"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위치 모르시면 하단에 지도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용/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