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나루필라테스추천 :: 인생 필라테스샵 피지오!

여의나루필라테스추천 :: 인생 필라테스샵 피지오!










한달전 1년동안 헬스를 다니면서


처음엔 흥미있던 운동이 슬슬 질리고ㅠㅠ


뭔가 새롭고 참신한 운동을


배우고싶은 욕구가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새로운 운동을 하고싶은 마음에


친구에게 추천받은 필라테스에 관해서 알아보게 됐죠!


필라테스도 요가랑 비슷하게 개인레슨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단체레슨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근처 여러군데의 필라테스샵에서 상담 후!


가장 합리적인 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에 등록하게 됐습니다 :D











저같은 경우에는 필라테스에 관해서 아무것도 몰랐던지라


어색하기도 하고 생소하기도 했는데요~!


필라테스가 다이어트는 당연하고! 체형교정이랑 자세교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과감하게 등록하고 도전했답니다 :D


여의나루필라테스 피지오는 개인레슨,단체레슨은 물론


듀엣레슨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는 시간으로


스케쥴도 잘 잡아주셔서 완전 세심함에 만족했답니다 :D











저는 개인레슨을 받고있는데


개인레슨인 만큼 강사님이 맨투맨으로 여러가지 방향을 관리해주니까


확실히 집중도 할 수 있고 더 효과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헬스장에서는 살뺀다며 런닝머신만 주구장창 뛰었겠지만


필라테스는 온몸의 근육을 사용해서


다이어트는 물론 체형교정까지 해줘서 하고나면


마사지를 받은것같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혹시라도!! 여의나루필라테스 샵을 찾고있다면


피지오필라테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D


강사님들도 친절하고 굉장히 꼼꼼하시고


시설도 매우 좋아요 !! ㅎㅎ


아래에 사이트랑 주소,전화번호 남기니까 참고해주세요:D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