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샛강필라테스 피지오! 나의 체형에 맞는 기구필라테스!

샛강필라테스 피지오! 나의 체형에 맞는 기구필라테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서 새롭게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돼가고 있네요 ㅎㅎ


겨울동안에 먹고 자고를 반복하다 보니


늘어난 살들을 없애버리기 위해서


기구필라테스를 시작했습니다 :D











유명연예인이 하는 몸매관리 운동으로


유명해진 필라테스!! 여자한테 좋은 운동인건


모두 알고계실텐데요~!


스트레칭이랑 근력운동이 함께되니까 정말 좋은것같더라구요 ㅎㅎ











헬스장에서 런닝만 주구장창뛰고 슬슬 질려서


필라테스샵을 찾아보다가


샛강필라테스 피지오에 등록을하고 다니고있는데요~


너무 맘에들고 효과도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ㅎㅎ:D


제가 원래 다리를 꼬고앉는 습관때문에 골반불균형이 심했는데


기구필라테스가 체형교정에 너무 좋다고 해서


샛강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해보니까


여러가지 기구로 여러동작을 하는거라 지루하지도 않고


강사님이 운동중 말동무가 되줘서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











운동시작전에 정확한 체형교정운동을 위해서 체형분석먼저 하는데요~


자신의 체형을 분석하고 신체의 밸런스나 틀어진 부분을 맞추는


방향으로 필라테스가 진행되기때문이에요 ㅎㅎ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데 이렇게 체형교정에도 효과가 있는걸보니..


필라테스 정말 착한 운동! 인정합니다 :D












샛강필라테스 피지오는 여의도 파크센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필라테스샵이 26층에 위치해있어서 밤에 운동하면..


진짜 뷰가 장난이 아니에요 ㅎㅎ


좋은 풍경을 보면서 운동하면 운동도 더 잘돼는것 같고


분위기도 괜히 잡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샛강필라테스 피지오에서는


레슨경험이 풍부한 강사님들이 맨투맨으로 붙어서


필라테스를 알려주는 개인레슨도 있고


그룹레슨도 있으니 목적에 맞게 등록을 할 수 있어요 ㅎㅎ!


이제 곧 여름도 얼마안남았는데 비키니 한번 입어봐야지 않겠어요?!


더 늦기전에 샛강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필라테스 해보세요 :D


정말 강추합니다 !! ㅎㅎ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