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동필라테스후기 남겨요~^^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도동필라테스후기 남겨요~^^ [피지오필라테스]





몇일전부터 목이랑 어깨,허리가 너무 뻐근하고 아파서


병원에 잠깐 들려서 진단을 받았는데..


결국 거북목 진단을 받아버렸죠..


예전에는 병원에서 도수치료랑 운동치료를 몇번 받아봐서


이번에는 체형교정이랑 다이어트를 함께하고 싶어서


필라테스를 하기로 결심했어요 ㅎㅎ










제가 꾸준하게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샵인 피지오인데요~


여의도동필라테스 샵은 여러곳이 있는데


저는 다이어트만 목적이 아니고 거북목 교정도


함께 하고싶어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한곳이에요 :D












피지오필라테스는 체형교정도 함게하기 위해서


엑스바디라는 체형분석검사기기로 체형을 분석해주고


그에 맞는 필라테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강사님이 엑스바디 결과를 보시고 필요한 운동방법과


필라테스 동작을 알려주시니까


제가 원하는 운동법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피지오필라테스 선생님들은 필라테스 관련된 경험과 지식이


많으신 분들이고 레슨경험도 많아서


훨씬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











처음 필라테스 동작을 배울때는 기초동작들도 어려워서


허우적대고 호흡도 엉망이어서 고쳐야 할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 강사님들이 하나하나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잘 따라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꾸준하게 운동을 계속하다 보니까 살도 많이 빠지고


엑스바디 검사를 다시해봤을때 좋은 결과가 있었어요 ㅎㅎ


물론 아직 제 목표는 멀고도 험하지만..


다가오는 여름에 완벽한 몸매로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기위해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ㅎㅎ


이상! 여의도동필라테스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당ㅎㅎ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