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인테리어어플추천, 인테리어 어플로 부분 인테리어 하기

인테리어어플추천, 인테리어 어플로 부분 인테리어 하기





저희 집이 살게된지 10년이 넘어서 여기저기 하자가 엄청나요.


하나씩 고쳐야 될 것 같은데 사실 이런 거 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고 여기저기 전화해서 가격 비교할 성격도 못되고 방법을 찾다가


요즘은 인테리어 어플도 많이 나와 있더군요 


그중 수리공이라는 인테리어 어플을 발견했어요!


일단 다운 고고!








다운이 완료되니 핸드폰 바탕에 수리공 아이콘이 생겼어요!




















수리공에 들어가면 첫화면에 수리공 캐릭터가 반겨 주고 간단한 사용법이 나옵니다!


당장 견적을 넣어보고 싶은데 그전에 회원가입 해야되네요


회원가입 눌렀을 시 화면 입니다.



인테리어 수리를 원하시면 의뢰인으로 가입해야 되요!


간단한 정보 입력후 가입완료~








 

로그인 후 견적요청에서 지금 견적 요청하기를 누르면 견적페이지로 바로 갈수 있었습니다!








견적 요청하기 들어가면 이렇게 의뢰 내용을 입력할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일단 우리집의 수리할 부분사진을 올려야 되요~ 


바로 촬영하거나 전에 영했던 이미지를 불러올 수도 있네요 


내용까지 다 입력하면 다음 단계로!















다음 페이지는 수리할 부분에 쓰일 제품을 선택하고 수리 날짜를 정하는 페이지 예요!


저는 바닥수리를 원하니 바닥을 누르면 바닥 상품들이 쫙~~떠요


상품을 보고 선택할 수 있어 좋네요~ 위에 아이콘을 누르면 종류를 더 선택할 수 있더군요!


저는 나무느낌 선택! 그리고 수리가능 날짜를 입력하면 끝!







 






내가 등록한 견적이 잘 올라갔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견적요청 화면에서도 볼수 있었지만 저는 마이수리에서 확인하였어요


이제 견적이 올라오기만 기다리면 됩니다!


.

.

.


견적중 마음에 드는것을 채택하면 되니 힘들게 견적비교 할 필요없어서


좋겠어요! 인테리어 하고싶은데 바쁘거나 여기저기 견적비교 하기 귀찮으신 분들


수리공 인테리어 어플을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수리를 할수 있겠어요


인테리어 어플 찾으시면 수리공 추천해 드립니다!






수리공 어플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