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구로PT/피티 다이어트 프로젝트 [베어짐]


구로PT/피티 다이어트 프로젝트 [베어짐]





벌써 2016년도 하반기가 시작됐어요.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셨던 분들,

성공하신 분도 계시고 실패하신 분도 계실텐데요 ㅠㅠ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

구로PT/피티 베어짐이 도와드릴거에요.








저처럼 혼자서는 다이어트가 마음대로 되지 않아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


구로PT로 유명한 베어짐에서

인바디 측정하고 상담받아보세요~!

어떻게 살을 빼야 하는지 정확히 콕 집어주십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베어짐은

남구로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PT샵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에요!









입구부터 운동 소리와 함께

운동의 향기가 느껴져요ㅋㅋㅋ







꽤 넓은 실내와 배치된 운동기구들은

1대1로 PT를 받기에 안성맞춤이라 생각되더라구요.








남,녀 탈의실이 각각 있고


내부도 깨끗해서 좋았어요ㅎ








옷은 따로 안 챙겨도 돼요

베어짐의 검은색 운동복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운동화만 챙기시면 돼요.








저는 거의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고

회식도 많이 해서 배에 살이 많이 쪘었어요.

안 움직여서 더 찐거였겠죠...ㅠㅠ

 

그래서 PT를 받기로 결심!

요샌 자기관리가 철저한 시대라 그런지

다들 열심히 몸매관리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담당 트레이너쌤과 매주 열심히 운동한답니다.

궁금한거 여쭤보면 바로바로 알려주셔요.

집에서 하는 운동법이나 식단 같은 것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넘 좋았어요.



벌써 3주차 지나고 4주차 접어들었는데

주변에서 다들 몸매 좋아졌다고 해서 완전 만족해요 bb



아 참, 기존에 PT 받았던 분들은 한달에 7만원,
최대 3개월동안 헬스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데요.
저도 PT 끝나고 헬스계속 하려구요ㅋㅋ








PT기간 동안에는 자유롭게 와서 운동도 가능해요.

9 AM~11 PM 까지~!!



8주 딱 끝나는 날!

인바디 다시 재서 

얼마나 달라졌는지 비교해 볼거에요 :)











더더더 빡세게 식단조절, 운동해서
이번 여름 가기전에 비키니만 입고 물놀이하기ㅋㅋㅋ
모든 다이어터 분들 힘내세요~!


베어짐 Tel : 02 852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