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영국영어캠프 :: 초등캠프/중등캠프 추천해요~!

영국영어캠프 :: 초등캠프/중등캠프 추천해요~!




요즘 여름방학을 맞아 우리아이의 영어공부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제 아이의 영어공부를 위해 영국영어캠프에 보냈었는데요.

자유로운 환경에서 영어교육을 시키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싶어서 후기를 남겨 보려 해요 :)








대부분의 아이들이 똑같겠지만

우리 아이는 학원 가는 걸 너무 싫어했어요 ㅠㅠ

저는 그런 모습이 걱정도 되고..

공부를 억지로 시킨다고 되는 것이 아니란 걸 알고있는 저에게는

탁탁한 느낌의 학원보다는 공부에 흥미를 느낄수있는 영어캠프를 찾아보고 있었구요.


지인 추천과 수소문으로 3곳의 영어캠프를

알아보고 고민하고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곳은 APC 영어캠프였어요.

여러가지를 고려해보니 초등캠프/중등캠프로

제일 괜찮다 생각되더라구요.









저는 제 아이가 짧은기간에 영국을 다녀와서

영어실력이 향상될거란 생각은 안했어요.

대신에 저는 아이가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해외경험도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했죠 *ㅁ*


일단 아이에게 의견을 물으니 많은 고민을 하다가 OK했는데요.


영어공부만 하러 가는 게 아니라 영국안에있는 이곳저곳 구경도 하고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너가 좋아하는 활동도 많이 한다고 하니

기대된다고 빨리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APC 영국영어캠프는 안전한 영국안에 있는 

대학교 캠퍼스와 학생들이 사용하는 교내 기숙사 생활을 하기 때문에 

캠프와 관련없는 외부인 출입이 제한되어있어 캠프기간 동안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또 APC 영국영어캠프는 24시간 케어 시스템이 적용되어 캠프기간동안 아이들의 안전을

신경쓰고 있어 안심이 됐어요.









다른 영어캠프의 경우, 홈스테이나 보딩스쿨 기숙사를

사용하고있는데요. APC 영국영어캠프는 학생의 편의를위해 1인 1실의 독립공간으로

침대, 책상, 옷장 등이 다 갖춰져 있는 대학교 내의 최고의 기숙사를

사용한다고해서 좋았어요. 기숙사의 출입은 ID카드를 통해서만 가능한 것도 맘에 들었죠.







특히 APC 초등캠프/중등캠프는 유럽에서 

최고의 영어 교육기관으로 채택될만큼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불리고 있어요~

APC 영국영어캠프는 검증과 허가를 받은 교육기관으로써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어 더더욱 믿음이 갔죠.

저의 욕심으로는 제대로 인정받은 교육기관에 보내고 싶었거든요.








3주 동안의 APC 초등캠프/중등캠프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e의 

네가지를 주요적으로 학생에게 집중을 시킵니다.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올리기 위해 대화형 수업과 함께 

소그룹 수업도 진행돼요.


소그룹으로 진행되는 수업의 경우, 레벨테스트 후에 

단계에 적합한 그룹으로 수업이 진행되니

우리 아이가 수업에 못따라가거나

수업 참여도가 떨어지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APC 영국영어캠프를 선택한 이유가 된 프로그램은

영국 투어 말고도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돌아다닐수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유럽의 문화를 직접적으로 

마주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이었어요.


파리부터 로마, 피렌체, 베니스, 로마 등을 

거치며 서유럽의 웅장함을 보면서 투어하는데요~

아이에게 정말 좋은 잊지못할 경험이 된 것 같아요.


게다가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도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좋았네요 :)









저는 아이와 떨어져 있는 게 걱정이었어요.

APC 영국영어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들을 찍은 사진과 영상을

자주 업데이트 해주시고 편지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영국영어캠프 안에있는 선생님들과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이 보기 너무 좋더라구요. 


약 20개국이 넘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하는 수업,

프로그램 활동들을 통해 다양한 국적의 문화를 경험한다는 점도 최고~!


아이가 APC 영국영어캠프에 다녀와서 하는 말로는 

여러나라의 친구들이랑 같이 운동, 게임, 요리 등

재밌는 활동을 많이 한걸 기억에 지우고 싶지않다고하네요 '-'









APC 영국영어캠프를 다녀온 후에 아이가 영어에 거부감이 없어졌어요~

처음으로 다양한 국적의 문화도 경험하고 난 후에

생각이 긍정적으로 변화한 아이를 보니

APC 영국영어캠프에 보내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이번에 곧 맞이할 여름방학을 맞아 이번 

여름방학기간에도 보내려고 해요.

저와같이 아이를 위한 초등캠프/중등캠프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APC 영국영어캠프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APC영어캠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영국영어캠프 프로그램과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APC영어캠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