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필리핀영어캠프비용/가격 - 특별한 APC여름캠프 :)

필리핀영어캠프비용/가격 - 특별한 APC여름캠프 :)




오늘은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을 맞아

필리핀영어캠프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작년 여름, 저는 아이의 교육과 추억을 위해

APC 필리핀영어캠프에 보냈는데요.

아이도 정말 좋아하고 저도 만족한 캠프였어요.









요즘 시대에 영어 교육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다들 아시죠?

방학동안 학원에서 공부만 한 아이보다

외국 어학연수를 한번이라도 다녀온 아이는

확실히 학습수준이나 마인드 자체가 다른 것 같더라구요.

나중엔 더 따라잡기 어려울 것 같아서

늦기 전에 필리핀영어캠프를 보냈어요.


필리핀영어캠프는 비용도 저렴해서 많이들 알아보시더라구요.

저도 멀리 보내기는 좀 그렇고 

필리핀 정도면 보낼만 해서 알아봤죠.








저희 아이가 다녀온 APC필리핀영어캠프,

안전하고 믿을만한 곳인지

어떻게 진행되는 지 이것저것 잘 살펴보았죠.


APC필리핀영어캠프는 비용/가격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까지 알차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번 여름방학 시즌에도 등록 마감이

얼마남지 않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르세요 :)



APC필리핀영어캠프 비용/가격 보러가기 










APC 필리핀영어캠프는 일단 안전해서 맘에 들었어요.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고급리조트에서 캠프가 지행됐죠.

외부인 통제가 엄격하고 안전요원, 간호사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어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외국에 보냈는데 아이가 아프면...

상상도 하기 싫네요 ㅠㅠ











APC 필리핀영어캠프는 검증 받은 선생님들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지도해주세요.


APC방학캠프는 4주동안 진행돼요.

현지 선생님과 1대1프로그램,

소그룹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에게 과외식 영어학습이

가능하단 것도 좋았어요.


소그룹 수업은 레벨 테스트 후 

아이의 수준에 맞게 그룹별로 진행돼요.

따라서 아이가 뒤처지거나 참여도가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된답니다.


필리핀 영어캠프기간동안 소홀해질 수 있는

수학공부도 전문선생님께서 직접 지도해 주셔요 :)









필리핀에 갔으니 공부도 중요하지만

노는 것도 중요하겠죠?


스타시티, 오션파크, 도시 투어 등

다양한 필리핀 관광도 하고

봉사활동이나 단체활동 등

여러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가 값진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아이 소식은 사진이나 영상,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넘 걱정 안하셔도 돼요.


홈페이지를 통해 항상 업데이트 해주신답니다.










저와 아이 모두 처음엔 여름캠프를 망설였는데요.

다녀오니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친구들과 지내며 정말 재밌게 잘 보내고 온 듯 하네요.

보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도 또 가고 싶다고 해서

이번 방학에도 영어캠프에 보내줄 생각이에요.

아이를 위한 특별한 영어캠프!

APC필리핀영어캠프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