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강서구 네일아트 잘하는곳! 보니타 네일샵

강서구 네일아트 잘하는곳! 보니타 네일샵










여름엔 네일아트가 필수~!


더워서 이것저것 입지 못하니까

손톱 발톱 예쁘게 하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화곡역 6번출구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강서초이스병원 건물 9층에 있는 

보니타 네일샵이에요!









저는 네일 받으러 갈 때

네일샵 인테리어를 보는 편인데요.


깔끔할수록 뭔가 신뢰가 가고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ㅋㅋ










저는 오늘 네일이랑 패디 

두가지를 받으러 왔어요ㅎㅎ

고르고 골라 결정한 디자인!








먼저 오늘받은 네일이에요:)

넘 예쁘지 않나요 ㅠㅠ

맘에 쏙 들어요.


보니타네일은 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에요.


다른 곳보다 네일디자인도 세련되고 예쁜 것 같아요.

예전에 다른 네일샵에서 받았을 땐

2주도 되지 않아 벗겨질 때도 있었는데ㅠㅠ

보니타에서 네일 받은 후로는 정말 오래가요~짱짱b









오늘 받은 페디~!


디자인 추천해 주신 것 중에

골랐는데 이것도 넘 예쁘네요ㅎㅎㅎ

네일이 화려해서 패디는 좀 심플한걸로 골랐어요.


네일이랑 패디 받고 오면 기분이 막 좋아져요.

여자 분들은 뭔지 아시죠?ㅋㅋ










친구랑 같이 예약하고 왔거든요.

네일 같이 받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ㅋㅋ


요건 친구가 받은 네일!

앙증 맞아요 ㅎㅎㅎ










화곡역 네일아트 보니타네일샵

전국에 10개 이상 지점이 있데요.

또 네일샵 브랜드 보니타랑

피부관리 브랜드 미인본가를 같이 운영한다고 해요.


피부관리/체형관리/왁싱/속눈썹연장 등도 시술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담에 속눈썹연장 받아볼래요ㅋㅋㅋㅋ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고 가세요 :)





tel: 02-2603-7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