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도봉역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청아라 추천!

도봉역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청아라 추천!




주말 저녁, 밥해먹기 귀찮잖아요...

그래서 다녀온 도봉역 맛집 청아라!


지인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

이제는 제가 더 자주 간다능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생선구이를 

드실 수 있는 청아라~!


사람 없는 시간에 갔어요 ㅎㅎ

점심 저녁 피크 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요 ㅠ









내부는 꽤 넓고 쾌적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메뉴판~!


저희는 임연수구이랑 갈치구이,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그릴에서 바로 생선을 구워준답니다.


그릴에 구워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담백한가봐요 ㅎ


생선을 밖에서 구워주니

옷에 생선 냄새가 벨 일도 없어요 '-'








청아라는 인테리어도 그렇고

식기들도 깔끔하고 정갈해요.









밑반찬들이에요.


간이 센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청아라 음식들은 딱 적당해서 좋아요.









먼저 나온 임연수구이!

살이 많아서 좋아요


사실 임연수구이는 청아라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올때마다 거의 시키는 것 같아요 ㅋㅋㅋ









우리 신랑이 젤 좋아하 갈치구이!

굉장히 도톰하죠?


이 정도 갈치면 비싼곳도 많잖아요 ㅠㅠ

가격이 저렴하면 갈치가 엄청 얇구...


청아라 갈치는 가격대비 만족입니당!









국물도 먹고 싶어 주문한 순두부찌개!

청아라 음식은 대부분 간이 적당해서

아무거나 시켜도 다 괜찮은 것 같아요~b










한상 푸짐하네요~!


신랑이랑 둘이 신나게 먹고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식후 커피 한잔~!









매월 2,4 째주 토요일은 정기휴일!

참고하세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생선구이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봉역 맛집 청아라를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