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 필라테스 추천 - 체형교정은 피지오!

여의도역 필라테스 추천 - 체형교정은 피지오!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명절 동안 열심히 먹었으니

이제 빼야 할 차례에요 ㅠㅠ


오늘도 저희 센터는 활활 불타고 있답니다!













괜히 일찍 가서 기다렸는데..너무 심심

여기저기 포스팅용 사진 찍었어요 ㅎ












제가 맨 첨에 필라테스 시작한 계기가 

자세교정, 체형교정 때문이었는데요.










필라테스 시작한지 두 달 넘어가는데

확실히 체형교정에 효과가 있더라구요!












처음 피지오필라테스 왔을 때,

체형분석검사 먼저 하고 운동을 시작했어요.

검사를 먼저 하면 자신의 체형이

어디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알 수 있거든요.

수치로 나오니까 더 정확한 거 같아요.













피지오는 개인레슨이랑 그룹레슨 둘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엔 개인레슨 받고 있어요!


그룹레슨 같은 경우에도 2:1 or 4:1

소수로 진행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이 동시에

이루어진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주로 혼자 헬스만 했었는데..


살은 빠지는 것 같은데 

뭔가 효과를 제대로 보지는 못 했던것 같거든요ㅠ

그리고 일단 체형이 바로잡혀야

군살도 확실히 빠진다는 거~

피지오필라테스 다니면 격하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팔다리를 쭈욱 땡기면서

운동하니까 제대로 운동하는 느낌도 들고~

힘들긴 하지만 하고 나면

넘나 개운해서 그 맛에 계속 가게 됨!


춥다고 웅크리지 말고~

다들 운동해보아욧 :)












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