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화곡 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새해다이어트!

화곡 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새해다이어트!





작년까지 방치해뒀던 불쌍한 내 몸 ㅠㅠ

새해를 맞아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겨울이라 더 살찐 거 같아요 흑

찌는건 순식간인데 빼는 건 왜 이리 힘들까요...


헬스만 주구장창 끊다가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필라테스!












새해 기념으로 집 근처 

화곡 필라테스 피지오에 다니고 있답니다.

여기저기 찾다가 피지오필라테스 가서

상담받고 맘에 들어서 등록 고고했어요













화곡 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는 일단 시설이 정말 좋았어요

엄청 쾌적하고 공기청정기도 있고 ㅎㅎ

향도 좋아서 갈 때마다 기분 좋아져요 :)













또 강사님들이 완전 꼼꼼히 가르쳐주셔요

그룹레슨으로 진행해도

한명한명 세심하게 가르쳐 주시니까

저같이 생초보도 걱정 안하셔도 돼용 ㅎㅎ












저는 특히 하체에 근육이 너무 없어서 ㅠㅠ

완전 물렁물렁....ㅎㅎㅎ


필라테스는 코어운동이라 근육량을 증가하는 데

엄청 도움이 돼요~! 

열심히 해서 지방은 태우고 근육을 얼른 늘려야겠어요.













정말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라 그런가?

10분 했는데도 혼자 땀이 주륵...

조만간 운동하는 사진으로 돌아올게요~:)







화곡 필라테스







지도첨부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화곡동)



링크 - http://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