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화곡역필라테스 추천 - 피지오에서 코어 단련!

화곡역필라테스 추천 - 피지오에서 코어 단련!











안녕하세요~ 워니양입니당!

불금 보내기 전 포스팅 하나 남기고 가려구요 헿


오늘은 필라테스 세번째 그룹레슨 이야기를 할텐데요.

엊그제 필라테스 그룹레슨 받고왔거든용












저는 아침 10시 수업인데요~

일어나서 준비하고 바로 갔더니 일찍 도착했어요 ㅎㅎ












일단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후 소파에서 대기~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른 쌤이

그룹레슨룸에 가서 스트레칭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헤헿 완전 친절하심~!!













요건 체형분석기인데요~

신기하더라구요~ 이런거 첨본 촌스러운 나

나중에 저도 한번 해봐야겟어요!


넘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피지오필라테스














제가 오늘 수업 받을 그룹레슨룸이에요~

완전 깨끗하고 분위기 좋죠~

필라테스 기구도 다양하고 많아욧!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자세를 계속 체크할 수 있는 것도 좋음














매트랑 짐볼도 있어요

이걸로 이용해도 완전 좋더라구요~!

배도 땡기고 허벅지 사이도 후덜덜


첫날엔 진짜 두들겨 맞은 듯 아프더라구요~

이게 바로 운동한 효과겠죠??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해

온몸을 쭉쭉 스트레칭 해주고

속 근육을 잡아주는 코어운동도 했어요!

코어 운동 대애애애애박~!

이렇게 힘든지 몰랐어요!


뭔가 배가 딴딴해진 느낌 :)














아 여유 있으신 분들은 개인레슨도 가능~!

전 앞으로도 남은 그룹레슨

열심히 나가서 운동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