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영등포역필라테스 추천!! 피지오 필라테스 효과 대박이에요ㅎㅎ





헬스를 1년 정도 다니면서

요가나 스피닝 같은 프로그램도 많이 해봤었는데요

아무래도 단체로 많은 사람들이 

하다보니 동작이 맞는지도 모르겠고 

남들하는거 따라가기 급급해서

운동이 제대로 되지 않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필라테스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평도 좋은곳을 발견! 

피지오 필라테스로 가게되었어요:)









처음해보는 운동이라

기구 같은것도 신기하고 생소하더라구요ㅎㅎ

근데 기구를 이용한 운동이

체형교정과 운동치료에도 

더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듣고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복잡하지도 않고

시간 스케줄도 배려해주시고~

완전 만족이었어요!^^









개인레슨으로 받았는데

그만큼 집중도 잘되고 

제대로 운동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헬스장 다닐때는 그냥 런닝머신 뛰거나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만 했는데

필라테스는 평소 안쓰던 근육을 

쓰면서 운동하니까 

몸이 유연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필라테스는 처음 이었는데

지금 까지 운동을 정말 잘못했구나 싶더라구요 ㅜㅜ

초보에게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절실하게 느꼈답니다


영등포나 여의도역 근처 필라테스 찾고계신분들~

피지오필라테스 추천합니다^^!!





02-784-121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동,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http://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