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오늘의 킬링타임 영화 엄정화 주연의 '미스와이프'

킬링타임 영화 추천 '미스와이프'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추천들어갑니다 ㅎㅎㅎ

 작년 8월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브랜드파워가 약했던건지 마케팅이 약했던건지, 흥행은 많이 못했으나 정말 재밌게 본 영화에요

 

 

저도 엄정화, 송승헌주연에 가족이야기? 하니까 뭔가 재미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후기들이 좋고, 주위반응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봤었습니다.

 

 

잘나가던 변호사로 살고 있던 엄정화는 어느날 교통사고를 당하고 갑자기 몸이 바뀌게 됩니다.

그 몸은 평범한 가정의 엄마로 말이죠

 

여기서는 하늘나라에서 일처리를 잘 못하여 이렇게 된거라고 어느정도 기간만 살고

다시 원래대로 돌려준다는 약속을 해줍니다.

 

 

 

 

 아무튼 하루아침에 잘나가는 미혼변호사에서 평범한 가정의 엄마로 살게 되어야 하는데요

 

위 사실을 절대로 누구에게도 누설하면 안된다는 조건이 붙습니다.

 

 

 

 

 

하.. 근데 남편이 겁나 잘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자가봐도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송승헌이라니 ㅋㅋㅋ

몸짱에 얼짱아입니까

 

게다가 별거 아닌것처럼 나오지만 공무원입니다 ;

 

 

그녀에겐 두 아이가 있는데요

이 두아이때문에 그녀의 심경에 많은 변화를 느끼게 됩니다.

 

 

 

 

 

드디어 다시 원래대로 자기 몸으로 돌아가야할 순간이 찾아오는데요

과연 그녀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킬링타임 영화라고 추천하긴했지만 이 영화는 재미없다는 의미로 저 말을 쓴게 아니에요 ㅎㅎㅎㅎ

정말 순식간에 킬링타임됩니다.

미스와이프 추천합니다

 

별점 10점 만점에 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