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감동, 감성영화 추천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2014)'입니다.

 

이 영화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워낭소리처럼 할머니, 할아버지의 실제 모습을 다큐멘터리처럼 찍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 저 나이에도 저렇게 소년,소녀같을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ㅜㅜ

 

 

 

 

 

주인공 할아버지구요 연세는 98세 이십니다 ㅎㅎㅎ 귀여워용

 

 

 

 

 할머니는 89세 이시구요 ㅎㅎ 소싯적 한 미모 했을 법한 눈망울을 갖고 계셔요 ㅎㅎㅎ

 

 

 

 

 

 

두 분은 결혼 하신지 76년째가 되가시는대도 저렇게 아직도 연애하는 것처럼 살고 계십니다.

 

촬영한다고 해서 그런지 항상 저렇게 어여쁜 한복을 맞춰 입고 나오셔용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할머니 할아버지가 서로 낙엽싸움 하는 장면 ㅋ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나도 이쁜 사진 같아요 ㅜㅜㅜ

할머니가 서있는 건물이 화장실인데 화장실가는거 무섭다고 할아버지가 따라나와서 기다려주고 담소나누는 씬이에요

 

 

이렇게 눈사람도 만들고~~

 

 

 

 

어느 날 할머니 무릎이 아프다고해서 할아버지가 보는중 ㅜㅜ

 

 

 

그런데 어느날 두 분이서 끼우던 강아지 '꼬마'라는 녀석이 죽게 되요 ...

 

그 후로 할아버지도 기력을 점점 잃어가십니다ㅠㅠㅠㅠ

 

두 분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보고나면 눈물이 핑 돌고 두 연인의 진짜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 예쁘게 맞춰 입은 한복이에요 ㅜㅜㅜ 한복 보는 맛도 있습니다 ;

 

 

감동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추천합니다

 

평점은 10점만점에 8점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