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대화역필라테스 이번주에도 다녀온 피지오필라테스



대화역필라테스 이번주에도 다녀온 피지오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운동하러 다녀왔씁니다~!

벌써 6월이 다가오네요..5월이 끝나가고 있어요ㅠㅠ

이제 슬슬 더워지겠죠?

생각만해도 싫네요ㅋㅋㅋ



어디 놀러가고 그래야하는데

막상 늘어진 살들 때문에 예쁜 옷 입지도 못하고ㅠㅠ

결국엔 그래서 대화역필라테스 찾으러 다녔죠

그 중에서 피지오필라테스 보이길래

바로 가서 레슨 받았습니다



지인이 한두번 정도 말하기도 했고

건물도 넒어서 기구필라테스로 레슨 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길래 후기 써봅니당


근데 몇 일 다녀보니까 그새 회원님들이

늘었나봐요! 뭔가 사람 많아진 기분?



대화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매일 보는

수건ㅋㅋㅋ볼수록 매우 탐납니다..

하나 가져가고 싶은 심정이에요


전 거의 레슨 받을 때 오후로 해서 가는데

스캐줄은 피지오필라테스 가시면

다 써있으니 참고해보시길!



사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기구가 다양하게 있어요!

소도구들도 있어서 레슨 받고나서

개인적으로 더 운동하고 싶으면 그걸로

더 운동해도 되겠더라구요!

이 점이 제일 좋은 듯 합니다ㅋㅋ



다음주도 시간내서 필라테스 받아보려고요^^

동작이 다양하게 있어서 어느정도 배우고 있는데

아직 더 배울게 많습니다ㅎㅎ

더 열심히 배우고 다녀야죠!


여러분들도 어서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에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시길!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홈페이지 링크 남겨놓을께요~


https://goo.gl/DWNrZc